잘 어울리는 Carl Zeiss Sonnar와 illy Cafe Filtro.

 오늘은 오랜만에 Carl Zeiss Sonnar 50mm F2 렌즈가 도착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제가 구매한 것은 아니고(ㅜㅜ) 제 블로그를 종종 찾아주시는 분께서 초점교정을 의뢰해주셨습니다. Zeiss-Opton 각인의 매끈한 조나는 언제봐도 참 아릅답네요. 글라스의 상태와 경통도 매우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상태를 가진 렌즈의 핀이 나가 그동안 마음고생이 심하셨을 듯 합니다. 조나의 구조상 한번 열면 내부초점교정링이 돌아가버려 핀이 맞지 않는 상태가 되어버리는데, 이 렌즈도 동일한 케이스로 초점을 재교정하게 될 예정입니다. 일리의 필터커피와 부식거리를 함께 택배에 동봉해주셨습니다. 이런 따듯한 택배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커피의 패키지와 조나가 참 잘 어울리는군요 : )





Zeiss-Opton Sonnar 50mm F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