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on SP /Millennium Nikkor-S 50mm F1.4 / Kodak E100G



2008. 8. 
Hayama, Japan.






Click to Enlarge.






 오랜만에 덕질한 보람이 느껴진 하루였습니다. 열심히 덕질하면 상주는 티스토리, 이곳이 유토피아! 율도국!! 지상낙원!!! 하지만 아쉽게도 명함 이벤트는 실패했습니다ㅠ 티스토리가 지금까지 오기에 험난했던 과거를 알기에 이런 이벤트는 유저가 발벗고 홍보에 나서지 않으면...음ㄷㄷ 보금자리가 사라져버릴 수도ㅋㅋ

  

무쪼록 거짓정보와 상업성이 판을 치는 네*버 블로그에 맞서 진짜 덕력과 전문지식으로 무장한 티스토리가 되길 바래마지 않습니다. 최근 네이버 블로그를 좀 만질 일이 있었는데 스마트에디터는 정말이지 엉망진창. 그러나 티스토리에 너무 많은 유저들이 유입이 되질 않기 바라는 이 복잡한 심정은 무엇인지ㅋ 


  






어느새 함께한지 10년이 된 SP 2005.






이벤트 패키지입니다. 블랙에 고급스런 포장이 참 맘에 들었어요.






블로그질 하다 이런 것도 받게 될 줄은 꿈에 몰랐;;






뒷면의 복고적 디테일!








그러고 보니 녹색의 보색 ㄷㄷ







작은 노트는 촬영노트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안쪽은 무선이라 간단한 스케치를 해도 좋을 듯.







모나미 153 메탈에디션이 들어있습니다.

들어보면 묵직해요, 카메라도 볼펜도 역시 블랙.







스티커도 함께 왔습니다. 노트북 구석에 붙여놓은 사람을 

만나면 왠지 이렇게 말하면서 하이파이브 하고 싶어질듯

'외롭지 않죠 우리?'

 

저 홀로그램은 애들에게 빼앗길 것이 분명하다.






익숙한 이번 블로그 결산 이벤트 뱃지.

적당히 공들여 너무 심플하지 않고 

예쁘게 잘 디자인 한 듯. 







이런거 원하고 준거잖아, 실망시키지 않는다!

볼펜을 리뷰합니다. ㄷㄷ


볼펜 팁이 예사롭지 않아 열어봤더니 후덜덜하네요.

필기감도 끝내줍니다.







한때 자려고 눈감으면 갑자기 사라지는 거 아닌가 걱정하고

자꾸 돌아보게 되었던 우리 티스토리.


부디 오래오래 함께 하길 바라면서.






백암, 용인.

from GALLARY/Gallary_Film 2018.03.17 14:59


Nikon SP / Carl Zeiss Biogon 21mm F4.5 / Fuji Velvia 50



백암, 용인.





Click to Enlarge.





Nikon SP / Nikkor-T 10.5cm F4 / Fuji Provia 100F



Motobu(츄라우미), 오키나와.





Click to Enlar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