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iss] Carl Zeiss Jena Topogon 25mm F4


  렌즈명:  Carl Zeiss Jena Topogon 25mm F4

    발매년도: 1950년

    렌즈구성: 4군 4매

    최단거리: 0.9m

    필터지름: N/A
  
    본체무게: 115g

    생산개수:  약 700개





새해에도 변함없이 사진생활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유부남의 세계에 발을 들인 후 줄어든 개인시간 덕분에 무려 10 개월 동안 리뷰를 올리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정말 간만에, 새해를 기념하여 베일에 쌓인 Zeiss Topogon 25mm F4 에 대해서 리뷰를 작성하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가장 아끼는 W-Nikkor C 2.5cm F4의 아버지 뻘 되는 전설적인 렌즈이기 때문에 이 렌즈를 구하기 전까지 꼭 써보고 싶은 렌즈 1, 2위를 다툴 만큼 궁금했던 렌즈였습니다. (이제 몇개 안남았네요 ㅋㅋ)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토포곤에 대한 리뷰를 들어가보기로 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