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 생각나는 밤.


Nikon SP / W-Nikkor 2.5cm F4 / Fuji Neopan 1600

역시 작년 겨울 사진, 종로 근처에 있는 광화문집.
서울시내에 참 많은 김치찌개집이 있지만 아무래도 여기가 지존.
 
풍성한 계란말이와 돼지고기가 뭉텅뭉텅 들어간 맛깔나는
김치찌개는 정말 최고 ㅋㅋㅋ  거기다 밥맛 제대로 나는 옛날
그대로의 인테리어가 화룡정점.

사진 뒤지다 야밤에 이사진을 발견하고 배고파지고
있는 중이네요;; ㅠ 그나마 컬러의 찌개사진이 아니라 다행;;;


Click to Enlarge.




Designed by JB FACTORY